COUNTER

  • 총 회원수
    721 명
  • 금일 방문자
    12 명
  • 총 방문자
    177,543 명

임원빈(25회)동문 개인전

 

물결, (68x30cm), 먹,호분,안료, 2015 (제공 = 임원빈 화가) 한국화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화가 임원빈이 다음 달 24일까지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 갤러리미홀, 동인천고등학교 오동나무갤러리, 인천신현고등학교 갤러리뮤즈에서 개인전 순회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임원빈 화가의 다섯 번째 개인전으로 작품 '물결'을 비롯해 수십 여점을 선보인다.

동양화가이자 미술평론가 이정 장주봉은 임원빈 작가의 그림에 대해 "이번 작품전에는 축적된 조형 경험을 통해 깊숙이 숨어있는 내적 심미관을, 철학적 인생관을 자연율로 화면에 유감없이 표출하고 있다"며, "내적인 감성과 맞물린 서정적인 그의 회화세계의 가장 두드러진 특성은 일체의 조형적 내지 회화적 특성을 숨결로 환원시켜주는 것"이라고 평했다.

이어 이정 장주봉은 "여백이라는 비움을 통해 명상과 관조의 세계를 표출하고자 한다"며, "그것은 집착을 버리고 진리를 따르도록 권유하는 상징성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과 자연의 숨결 즉 작가 자신의 소리이기도 하다"라고 평했다.

이번 전시는 11월 3~23일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 갤러리미홀, 11월 30일 ~ 12월 8일 동인천고등학교 오동나무갤러리, 12월9~24일 인천신현고등학교 갤러리뮤즈로 이어져 계속 된다.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