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 총 회원수
    721 명
  • 금일 방문자
    14 명
  • 총 방문자
    177,460 명

19회 윤래성동문님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축하합니다~

 19회 윤래성동문님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축하합니다~

기사가 인천일보, 경인일보에 나왔네요~

아너79호
사진 왼쪽부터 심재선 인천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이사장, 조건호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윤래성 한성운수(주) 대표이사, 박흥철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인천공동모금회 제공

저소득 청년 무료 운전면허강습 지원
'범죄 예방·선도' 법무부 장관 표창도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79번째 회원으로 한성운수(주) 윤래성 대표이사가 가입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8일 아너소사이어티 79번째 회원 가입식을 열었다.

윤래성 대표이사는 이날 가입식에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에 이름을 올릴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작은 나눔이 모여 큰 행복을 만드는 만큼 앞으로도 나눔 행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윤 대표이사는 한성운수와 한성자동차운전학원을 경영하며 회사창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저소득 청년들을 대상으로 무료운전면허 강습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함께 윤 대표이사는 범죄예방과 범법자 선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법무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인천지역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들과 장애인의 생활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윤 대표이사는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며 "회사 모든 직원이 나눔 행렬에 동참하고, 나보다 어려운 이웃에게 손을 내밀 수 있는 회사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조건호 인천공동모금회장은 "인천의 많은 경영인들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섰으면 한다"며 "모두 잘 사는 인천을 만들기 위해 기부활동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설립한 개인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내 1억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개인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회원들은 기부뿐 아니라 1년에 2차례에 걸쳐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무료급식 등 봉사활동을 펼친다.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및 기부 문의 : (032)456-3311

/김명호기자 boq79@kyeongin.com

김명호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

http://www.incheonilb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705056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화살표TOP